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EO 인사말
CEO 인사말 반세기 역사 CI소개
인증 및 수상 조직 현황 찾아오시는 길
동신을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지난 반세기, 동신유압은 최고의 사출성형기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지름길을 찾기보다는 바른 길, 옳은 길을 걷고자 했습니다. 긴 세월을 지나오며 신념을 파고드는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히 제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믿어주신 고객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동신유압은 2015년 신규 CI 선포를 시작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력을 선보였습니다.
특별함이 곧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모든 것을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창원에 44,000㎡ 규모의 신 공장이 완공되면 제2의 도약을 시작할 것입니다.

앞으로 동신은 세 가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고객제일주의를 지향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시대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겠습니다.
2015년 국내 최초 금속 사출성형기 개발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기술적으로 진보할 것입니다.

둘째, 진•선•미를 갖춘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기능(진), 착한 가격(선), 아름다운 디자인(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셋째, 인재 경영으로 사람을 키우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최고의 제품은 최고의 사람으로부터 나온다고 믿습니다. 능력 개발을 통해 탁월한 인재를 키워나가겠습니다.

동신의 변화는 계속됩니다.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EL. 051-320-8700, 8800 FAX. 051-320-8793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신항7로 5
대표:김지, 김병구 사업자등록번호:606-81-09453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